대인관계

남자친구와의 재결합

보로롱

2026.06.27.

19
0
0

남자친구와 저는 고3이고, 겨울방학 때 학원에서 친구 소개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남자친구가 먼저 마음에 들어해서 연락 시작했구요
학교도 다르고 지하철로 10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살아서 일주일에 한번 정도 볼 수 있어요
3월부터 사귀었고, 한두 번 정도 제가 연락을 조금 자주 해 달라는 식으로 서운한 투로 몇 번 말했었어요 전화도 거의 안 하고 카톡도 거의 안 하니깐.. 남자친구는 공부도 정말 열심히 하고 연락에 크게 의미를 두지 않는 스타일 같은데 제가 말하니까 노력하는 것 같긴 했어요 그러다가 원래대로 돌아오고
그러다 이번주 수요일에 제가 남자친구한테 엄청 화를 냈어요.. 연락 좀 하고 지내라고.. 스카에서 영상 볼 시간은 있으면서 왜 나한텐 전화 5분 안 하냐고.. 남자친구가 그땐 정말 미안하다 바뀌겠다 그랬어요
자기가 많이 서툴다고..
제가 너무 화가 나서 그 카톡을 읽고 씹었어요 이틀동안.. 그리고 이틀 후에 제가 먼저 미안하다고 연락을 했는데 남자친구는 우리 이제 연락 안 하는 게 좋겠다고 그게 서로를 위한 것 같다고 그러네요 제가 이제 나 만나기도 싫은거야? 하고 물어보니까 어 라고 그러네요 이제 헤어지자고 잘 지내라고
남자친구가 제대로 된 연애를 전에 해본 적이 없기도 하고 서투르고, 자공고 다니면서 공부 정말 많이 하고 열심히 해요
저는 제가 남자친구 스타일을 많이 고려 안 해주고 남자친구만 노력한 것 같아 미안해요
재결합하고 싶고 다시 만나고 싶고.. 제 마음도 전하면서 앞으로 이제 내가 노력하겠다고, 서로 편하게 공부하면서 연락도 강요 안 하고 편하게 하자고 말하고 싶어요
그런데 헤어진 시점이 기말고사 기간이라 남자친구 엄청 예민해져 있었을 거고.. 저도 힘들지만 공부가 손에 잘 안 잡히네요
기말고사 끝난 주에 남자친구한테 잠깐 만나자고 해서 손편지라도 써서 주면 괜찮을까요..?
정말 다시 만나고 싶습니다
한달 후에 여름 특강이라 학원에서 다시 봐야 하는데..

목록보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