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어려운 연애

YLMC

2026.06.26.

7
0
0

안녕하세요. 전 중1학생입니다. 저에겐 여자친구가 있는데요, 여친과 다른 반이다보니 너무 보고싶어집니다. 그래서 저는 매번 걔의 반의 앞에 가서 기다리는데 걘 잘 나오질 않습니다. 카톡으로 2번 나와줬음 한다고 했는데 걔는 나온다고 미안하다며 답장했습니다. 그런데 결국 걔는 그런식으로 답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가끔 나오거나 이동수업때 몇번나와서 오늘 다시 톡을 보냈습니다. 너가 친구랑 자주 놀고싶어하고 계속 반앞에 나오지 않아서 그냥 너 편한대로 몇번만 나와도 될거같아. 화난건 아니고 조금 포기한거야. 이렇게요.
그 후 대화를 하다보니 얘가 저를 보는것을 까먹는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치만 사실 진심으로 좋다면 까먹지 않잖아요? 또 얘가 카톡을 자주 읽는편도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제 여친이 진심으로 저를 좋아할지, 아님 얘의 성격이 어떤지 정말 궁금합니다. 전 이게 연애지만 한쪽만 노력하는 느낌이라 힘들기도 하고요. 한번 댓글 남겨주세요.

목록보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