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저에겐 3살 어린 남동생이 있는데 자주 깐족거리는 성격이에요
그런데 저희 아버지는 그런걸 싫어하셔서 계속 혼내요
그럼 집안 분위기는 엄청 싸해지는데 그걸로 남동생이 풀이죽어서 입이 비죽 나와있다고 그걸로 또 혼내요
진짜 너무 숨막히는데 아버지는 꼭 혼내고 나면 저한테 와서 쟤는 진짜 왜저러냐.. 이러는데 저는 혼나기 싫어서 비위 맞추는 쪽에 가깝거든요..
중3이라 공부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데 집에서까지 스트레스 받으니 머리가 너무 아프고 미칠것같아요
어떡하면 좋죠..
댓글
0